home
▪️

이젠 점심도 구독해서 먹는다고?

어딜 가나 만 원을 훌쩍 넘기는 점심값. 울컥하는 마음을 억지로 달래가며 지갑을 꺼내는 일이 잦아졌는데요. 오늘은 어킵이 가성비와 건강함을 모두 챙긴 점심 구독 서비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의 a;keep 미리보기 1. 점심 구독 서비스 뭔지 알아? 2. 점심 구독 서비스 3종 추천

이젠 만원도 부족해, 런치플레이션

점심값 지출이 늘어나는 최근의 현상을 두고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났어요. 실제로 2022년 4분기 서울의 평균 식대 결제 금액은 9,180원에서 1만 2,285원으로 높은 증가율을 보였죠. 이 경우, 직장인이 한 달 근무(20일) 시 필요한 점심 식대는 24만 5700원이란 계산이 나와요. 사그라들 줄 모르는 직장인들의 점심과의 전쟁, 해결 방법은 없을까요?        

만원도 거뜬해! 건강하고 맛있는 ‘점심 구독 서비스’

“편의점 음식은 먹을수록 물리고, 도시락을 싸 올 자신은 없어요.” 이럴 때 추천하는 건 바로 점심 구독 서비스예요. 점심 구독 서비스는 런치플레이션에 대항하여 직장인들의 점심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등장한 서비스인데요. 몇 번의 클릭만으로 매일 아침에 회사 또는 집으로 균형 잡힌 영양 식단, 신선한 샐러드, 과일까지 배송받을 수 있어요. 자체 제작은 물론, 내로라하는 국내 맛집들과 파트너십을 맺어 메뉴 구성이 풍부하고요. 위탁이 아닌 자체 배송으로 속도와 안전까지 모두 챙겼어요. 점심 구독 서비스는 매년 꾸준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용자들의 만족도도 10점 만점에 8점으로 매우 높은 편에 속해요!

매일 새로워! 다채로운 구성의 점심 구독 서비스

지금부턴 직장인들이 애용하는 점심 구독 서비스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음식, 패키지, 가격 등 차이가 확실히 구분되는 서비스들로만 추려 봤으니 이 중에서 원하는 서비스가 있는지 눈여겨 봐주세요!

집밥 느낌 그대로 영양 만점, 디자인밀

디자인밀은 풀무원에서 만든 개인 맞춤형 식이 관리 서비스예요. 여기서 직장인이 주목할 만한 구독 서비스는 바로 ‘정성한상’. 한국인 입맛에 맞춘 한식 메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계절 메뉴 등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가정식 한 상 차림이 회사로 배송돼요. 정성한상은 수령일 기준, 2일 전 생산된 제품이 매일 아침 원하는 장소로 배송되고요.(지방권 및 일부 지역 제외)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무료 배송에 집으로 시키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취생에게도 유용한 서비스랍니다!
* 가격: 1주 기준 37500원 / 한 끼에 7500원.
디자인밀만의 혜택 및 기능
식약처 기준에 맞춰 설계한 당뇨 및 암 케어 식단도 있어요.
AI가 생활 패턴에 맞는 나만의 맞춤 식단을 추천해줘요.

한 끼 혼밥 식사도 무료 배송, 위잇 딜라이트

위잇 딜라이트는 2020년 개업 이래 11만 3천여 명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점심 구독 서비스예요.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식품 제조사 20여 곳과 파트너십을 맺고, 전문 MD가 맛과 영양을 고려해 메뉴를 구성하죠. 구성은 총 3가지로, 베이직 도시락은 6,900원, 건강 식단으로 구성된 밸런스 도시락은 7,900원, 한 상 차림으로 구성된 플러스 도시락은 8,900원이에요. 위잇 딜라이트는 저렴한 가격임에도 밥, 국, 반찬에 간식까지 빼놓지 않고 모두 배송해 준답니다!
* 가격: 1주 기준 34500원 / 한 끼에 6900원.
위잇 딜라이트만의 혜택 및 기능
한 끼만 시켜도 배송이 가능하며 무료 배송이에요.
랜덤으로 신메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왓츠 인 마이 위잇박스’ 이벤트가 실시되기도 해요.

맵고 짠 음식은 그만 건강 도시락의 정석, 슬림쿡

외식이 잦은 직장인들은 영양소를 골고루 챙겨 먹는 게 쉽지 않아요. 회사 주변 식당들은 대개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들이 많으니까요. 이럴 땐, 슬림쿡을 이용해 보세요! 슬림쿡은 건강식으로 최적화된 샐러드, 포케, 샌드위치, 도시락들이 준비돼 있거든요. 도시락은 냉동이 아닌 새벽 시장에서 장 봐온 재료로 만든 냉장 도시락이라 더욱 믿음직해요. 슬림쿡 런치는 매일 아침 음식이 배송지로 배송되는데, 단품 메뉴를 주문할 땐 주 1회 음식들이 한꺼번에 배송되니 주문 전, 꼼꼼히 확인해 보길 추천해요!
* 가격: 1주 기준 39500원 / 한 끼에 7900원.
슬림쿡만의 혜택 및 기능
자신의 취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맛보기 세트가 있어요.
작심 3일 프로젝트, 덴마크 프로그램, 결혼식 전 관리 식단 등 구성이 다양해요.

구독 전, 주의사항 체크하기!

이제 구독 버튼을 누를 일만 남았는데요. 그전에 알아둬야 할 주의사항이 있어요. 앞서 소개한 점심 구독 서비스에 공통적으로 해당되는 사항들이니 확인하길 바랄게요!
차량 출입 제한 구역인 학교, 공원, 백화점, 마트 등에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어요.
주말 및 공휴일엔 도시락을 배송하지 않아요.
일부 지역에 한해 일일 배송 불가 또는 조기 배송 될 수 있어요. * 자신이 입력한 배송지에는 어떤 방식으로 배송되는지 미리 확인하세요.
배송받는 곳에 전자레인지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신선 야채 및 과일을 제외한 대부분의 도시락은 전자레인지로 조리해야 돼요.
도시락을 받고 싶은 날짜로부터 최소 이틀 전엔 주문이 완료돼야 해요. * 디자인밀은 주문 시 배송 가능한 첫 배송일을 미리 알려줘요.

에디터의 한 마디!

점심을 구독한다는 게 처음에는 너무나 낯설었는데, 경험해 보니 이만큼 신세계가 없더라고요. 원하는 곳까지 배달해주고, 맛도 좋고, 식대 절약까지 가능하다니! 내일부터 저와 함께... 점심 구독, 동참하실래요?
지난 아티클 보러가기
어킵, 어떻게 생각하세요? 피드백을 남겨주시면 더 좋은 아티클 제작에 많은 힘이 됩니다!
피드백 남기러 가기